[톡톡 이상품] 헤브론스타 / 글로벌전략 컨설팅 서비스

대한민국은 블룸버그 혁신 지수에서 최근 3년간 연속으로 가장 혁신적인 국가로 선정됐다. 그러나 지식서비스 영역은 여전히 세계시장에서 뒤처져 있다. 미국, 영국, 독일, 일본과 같은 선진국들은 컨설팅 영역이나 법률 및 회계서비스와 같은 지식서비스도 높은 수준으로 세계화됐다. 컨설팅 역량은 곧 자국의 제품과 서비스의 해외 진출을 위한 인프라가 되기 때문이다.
헤브론스타(대표 김형진)는 높아져 가는 대한민국의 위상에 걸맞게 지식서비스 영역에서도 세계를 무대로 하는 토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헤브론스타는 글로벌 전략컨설팅사들이 글로벌 진출에 관해 세세하게 컨설팅을 제공하기 어려운 점을 공략한 회사다. 해외 진출을 돕는 전문화된 글로벌 컨설팅 능력을 통해 차별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국내외 7개 지사(호찌민, 자카르타, 상하이, 쿠알라룸푸르 등)를 운영 중이며 해외 30여 개 파트너사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년간 국내 대기업, 공공기관, 중소벤처 300여 개 기관의 해외 진출 컨설팅을 담당했다. 헤브론스타는 제조업, 에너지·환경, 금융, 정보기술(IT), 건강, 소매, 공공 부문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해외 시장에서 고객 니즈 조사, 공급 체인 조사, 경쟁사 조사, 판매 채널 확보 등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지원한다.